로딩 중...
portrait
combined-shape
업소이용가이드

♥ 안마

컨텐츠 정보

본문


    안마란 한 마디로 오피 (연애) + 건마(마사지) + @(특별서비스) 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.

    안마를 찾아가는 이유가 한 마디로 퀄리티 있는 서비스다

    와꾸 좋은 아가씨에게 맛사지도 받고 서비스도 받고 연애를 하는게 목적이다.

    그러기에 단가도 약간은 쎄다. 하지만 오피가격 13만+7 정도라면 안마도 충분히 가능하다,

 

 

2. 안마 이용방법

 

  -  이용시간 : 보통 오전 11시-새벽5시까지라고 하나 업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꼭 사전에 예약이 필요하다,

  -  가격은 약 16만- 20만 정도지만 그 이상도 있다. 물론 시간이나 서비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. 가격이 높은 만큼 서비스나 만족도는 제일 크다.

  -  시스템은 역시 전화 예약은 필수다. 안내 받은대로 찾아가서 실장과 상담 후 방을 배정 받이 들어가먄 아가씨가 맞이해준다.

  -  서비스 내용은 건마나 오피 와는 다르게 탕 서비스가 특별하다. 샤워 서비스는 물론 변태 의자나, 물다이로 바디를 타 준다,

     침대로 이동하면 마사지를 받으면서 연애를 하는데 안마에서는 극강의 서비스가 제공 되기도 한다.

     마사지도 최고지만 오피나 건마에서는 받기 힘든 똥까시나 그 이상도 체험 할 수 있다.

  -  하지만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곳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.

  -  1차 안마는 맹인 안마사가 하고 방을 옮겨서 아가씨가 서비스 하는 곳도 있으니 사전에 정보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,

 

 

3. 안마 이용시 팁

 

  -  스타일이 좋아야 서비스가 좋아진다.건마는 가운을 갈아 입고 받는 경우가 많지만, 안마는 평상복을 입은체로 아가씨를 만나다. (오피도 그렇다)

     그래서 첫 인상이 중요하다. 아가씨가 볼 때 깔금하면 서비스가 적극적인 경우가 많다.

     반대로 거지 꼴로 찾아 간다면 어덯게 할까? 입장을 바꿔 생각하면 바로 답이 나온다. 한 마디로 몸 냄새는 샤워 한 번으로 바뀌지 않는다.

     안마 갈 생각이면 며칠 전부터 몸 관리를 해 보라,,,, 그리고 가면 대접이 달라진다.

  -  내가 질 좋은 서비스를 받으려면 손님 메너도 중요하다. 만취해서 찾아 간다든지 난 돈을 냈으니 내 말 들으라는 식으로 한다든지

     못한다는 것을 억지로 시키려 하면 제대로 된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.

  -  내가 좋아하는 서비스가 들어오면 반응을 해 주는 것이 좋다.  예를 들아 BJ가 좋으면 “아 좋다~” 하면 아가씨가 눈치 채 더 열심히 해 준다.

  -  정보 수집시에는 정보를 꼭 메모하면서 데이터를 수집한다. 실장이나 알바가 올린 후기는 걸러내야 하는데

     1. 와꾸에 대한 언급은 없이 몸매나 서비스 부분만 강조한 후기는 제외한다.

     2. 부족한 부분은 한 마디도 없고 칭찬 일색인 후기도 제외한다.

     3. 계급이 너무 낮은 분의 후기는 조심스럽게 받아 드린다.

     4. 같은 닉네임으로 한 업소 후기만 계속 올리는 것도 조심한다.

  -  본인이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이야기 하라. 만일 상대방이 노하면 기분 나쁘게 받아 들이지 말고 다른 서비스를 더해 달라고 말하라.

  -  방을 나오기 전 아가씨에게 꼭 칭찬 하마디 하라. 다음번 방문시 반드시 보상이 있다

 

 

4. 안마 용어 정리

 

* 가그린 서비스

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그 부분을 오랄로 해 주는 서비스.

그 부분이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준다.

 

* 간보기

아가씨가 손님의 외모나 나이, 경제력, 달리기 경력 등을 질문을 통해 알아낸 후

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.

 

* 거유

통상적으로 35인치 이상 되는 가슴을 소유한 아가씨들을 지칭.

 

* 골뱅이

보통 골뱅이 판다고 하는데, 여자의 성기 구멍을 손가락으로 찔러 넣거나 돌리는 행위를 말한다.

 

* 공갈10

말 그대로 손가락이나 사타구니 등을 사용하여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

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.

 

* 공사

작업과 비슷한 용어. 아가씨들이 손님에게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한다.

 

* 교감

손님이 특정한 행위를 티방에서 요구할 때 이를 아가씨가 긍정적으로 수용할 경우를 지칭한다.

 

* 꺾기

발기된 남자의 심볼을 잡아서 아래로 꺾는 행위.

주로 엉덩이 마사지를 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.

 

* 꽁

아가씨의 하루 종일 대기실 지키기. 지명이 안 뜨거나 뺀찌를 먹어서 그 날 일당을 못 벌었을 때

쓰인다.

 

* 내상

마음의 상처를 입었다는 뜻. 업소에서 폭탄을 만나거나 마인드 떨어지는 언니를 만나거나 언니한테 정 줬는데

끝나거나 할 때 내상당했다, 내상입었다고 함.

반대로 아가씨 손톱 등에 긁혀서 신체적인 상처가 실제로 났을 땐 외상이라고 함.

 

* 녹차 서비스

주로 가그린 서비스 이후의 코스로 많이 사용된다.

가그린으로 시원하게 된 상태에서 뜨거운 녹차를 입에 물고 남자의 심볼을 품어 준다.

그 후 다시 얼음을 입에 물고 식혀 주기도 한다.

 

* 달리기

업소를 방문해서 한 타임 서비스 받고 오는 것.

 

* 딥키스

혀와 혀를 교차시키는 깊숙한 키스의 형태 [비슷한 말 : 프렌치 키스, 설왕설래 키스 등]

 

* 똘똘이

남자의 음경을 장난스럽게 표현한 용어. 물건이나 꼬추 또는 거시기, 조ㅈ대라고 부르기도 한다.

 

* 똥까시

입으로 항문을 핥거나 빠는 애무 행위.

 

* 라인업

업소에서 고용하고 있는 아가씨 리스트.

 

* 란제리 서비스

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.

 

* 로리

로리타 혹은 롤리타의 준말로 핸플계에서는 아주 어리게 보이거나

실제로 성년이 된 지 얼마 안 된 아동틱한 아가씨를 지칭.

 

* 리킹

말 그대로 혓바닥으로 똘똘이를 핥아 주는 서비스. 순우리말로는 기둥 핥기라고 함.

 

* 립 서비스

입술이나 혀로 성감대나 전신을 자극하거나 애무해 주는 행위.

 

* 매니저

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

베테랑급 아가씨.

 

* 머리 누르기

BJ시 아가씨의 머리를 잡고 누름으로써 강제 요플레를 행할 수 있는 기법.

진상짓 중의 진상짓으로 통함.

 

* 모심기 자세

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

자세. 동전 줍기 자세라고도 함.

 

* 밑짱(까)

언냐가 하의를 탈의하고 해 주는 서비스.

두 가지의 밑짱까가 있는데 하나는 팬티를 탈의하고 치마를 두르는 것. (프라다 스타일),

또 하나는 치마를 탈의하고 팬티만 입는 것이 있음. (플라워 스타일)

치마나 팬티 그 어느 것도 안 입는 밑짱까도 있음.

 

* 반짱(까)

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.

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.

 

* 발플

손이 아닌 발로 자위해 주는 행위. 페티쉬 업소에서 해 줌.

 

* 부비부비

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

서비스. 하드 업소에서는 노펜티 상태에서 진행함.

 

* 부카케

사정시 아가씨의 얼굴이나 가슴, 배를 조준하여 정액을 발사하는 행위.

 

* 불알사탕

아가씨가 남성의 불알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.

 

* 붕가

핸플 업소에서 실제로 섹스하는 행위.

핸플 업소의 공식 경계선을 넘는 행위로 주로 언냐들과의 교감을 통해 고난도로 행해지는

작업형태로 볼 수 있다.

 

* 블랙

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 한 경우

관련자료

댓글 18